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스토리

 

게시판 상세
제목 고급스러운 향의 퍼퓸 핸드크림, 오하나마하로 & 리틀참 국내 론칭
작성자 문두선 (ip:106.254.0.197)
  • 작성일 2017-11-29 18:37: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4
평점 0점

장기적인 불황에 많은 소비자들이 실용성을 갖춘 제품에 눈을 돌리고 있다.

차고 건조한 겨울철, 여성들의 필수품이 된 핸드크림에도 이러한 트렌드는 그대로 적용됐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도 고급스러운 향과 다양한 기능까지 갖춘 제품들이 속속 선보이는 모양새다.

이러한 트렌드는 일본에서 먼저 시작됐다. 일본에서는 이미 오하나마하로(OHANA MAHAALO)를 비롯해

리틀참(Little Charm) 등 가격대비 우수한 기능과 향을 갖추고

럭셔리한 디자인까지 강조한 핸드크림들이 품절사태를 일으킬 정도다.

국내에서도 노화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된 손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는 핸드크림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여기에 더 풍성해진 향기와 개인 별 취향에 맞게 세분화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추가되면서 핸드크림의 은은한 향을 더 좋아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졌다.

몸에서 풍기는 은은한 향이 좋지만, 향수의 진한 향은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이 있다. 이들에게 퍼품 핸드크림은 부드럽고 오래가는 향에 손관리까지 겸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향수의 향을 그대로 재현한 핸드크림도 출시되어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왓슨스 매진행렬의 주인공, 오하나마하로 한국 총판 에스엘라이프는

오하나마하로 향수의 향을 그대로 담은 핸드크림을 롭스 전점에서 론칭했다.

이들 제품은 오하나마하로의 디자인과 향 그대로 핸드크림에 담아 소비자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하나마하로 핸드크림은 지속력 또한 손꼽히는 장점 중 하나"라며

"일반적인 오데 코롱에 버금가는 부향률로, 약 3~4시간 정도의 향기 지속력을 가진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SNS)에 자신의 소지품을 촬영한 파우치컷 인증샷을 노출하며 화장품 하나에도

자신의 개성이 드러나길 원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포켓 뷰티템들은 패션 아이템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틴 케이스에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일본 대표 핸드크림 리틀참(little charm) 핸드크림이 대표적이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패키징은 물론 사랑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틀참 핸드크림은 오는 12월 왓슨스 전 점에 공식 론칭,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첨부파일 22848_19414_4133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