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스토리

 

게시판 상세
제목 ‘룩앳미’김재경, 소확행 아이템으로 ‘오하나마하로’ 향수 선보여 화제
작성자 문두선 (ip:106.254.0.197)
  • 작성일 2018-09-28 13:15: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8
평점 0점

지난 26일 처음 방송된 MBCevery1 뷰티 큐레이팅쇼 ‘룩앳미’에서 김재경이 본인만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아이템으로 오하나마하로(Ohana Mahaalo) 향수를 선보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뷰티에 큰 일가견이 있어 ‘금손 재경’이라 불리는 김재경은 이날 방송에서 셀프캠을 통해 힐링이 필요할 때 기분전환용으로 쓰는 향수라며 오하나마하로 ‘피카케아우리’를 소개했다.

​김재경은 오하나마하로 피카케아우리 향에 대해 “향기를 맡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향이다”며 “살랑살랑 바람 부는 들판 위 예쁜 꽃이 핀 곳에서 바람을 느끼며 사뿐사뿐 뛰어가는 기분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성들이 은은한 향으로 향기롭고 싶은 날 활용할 수 있다”며 “또한 니치 향수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해 일본 직구 아이템템으로 유명하고 쇼핑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오하나마하로는 일본 대표 향수 브랜드로 ‘나와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모토로 만들어졌다. 브랜드명인 오하나마하로는 하와이어로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소중한 주변 사람에게 대한 감사를 잊지 말자’는 뜻을 담고 있다. 방송에 소개된 피카케아우리는 가볍고 산뜻한 플루티 플로럴 향수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출연진들은 오하나마하로 향수 시향 타임을 가지며 ‘방금 샤워한 듯 가벼운 향이다’, ‘은은한 향이라 살 냄새라고 해도 믿겠다’, ‘향이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재경은 “상황을 냄새로 기억하기 때문에 향기에 많은 신경을 쓰는데 오하나마하로 향수는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도 편해 좋아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오하나마하로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에스엘라이프(주) 관계자는 “룩앳미를 통해 소개된 후 해당 제품에 관한 문의가 급격히 증가했다”며 “일본직구템과 SNS입소문템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하나마하로는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 중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하나마하로는 랄라블라와 롭스, 아트박스, 텐바이텐, 부츠,판도라, 삐에로쇼핑 등 다양한 드럭스토어와 이마트와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AK백화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오하나마하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오하나마하로 기사사진_62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